육아스타그램 instagram hashtag profile picture

#육아스타그램 photos & videos

26,096,555 Posts

Top 육아스타그램 Posts

_
남편 휴무는 주말 같은날🤹🏻‍♀️🎪
#대구 #늘 #급여행
#오랫만에원피스입고 #소녀같은감성

_ 남편 휴무는 주말 같은날🤹🏻‍♀️🎪 #대구 #늘 #급여행 #오랫만에원피스입고 #소녀같은감성

⠀⠀
비오는 날 갬성으로 테라스가서 커피먹으려는데
총총총 따라와서 같이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조용히 있고싶다니까 본인도 오늘 조용히
있고싶어서 아무말도 안할거라며ㅋㅋㅋㅌㅋ
'으자가 젖어서 안즐수가 없어 불펴내'ㅋㅋㅋ
'빵에 비가 마즐거가태' '차니 장난감에도 비와'
하,,됐다 그냥 들어가자 찬아ㅎㅎㅎㅎㅎㅎㅎ
⠀⠀
💜많이 기다려주신 아로니아 효소 오늘 자정
12시 땡 치면 프로필 상단 링크에 올려둘게요 :)
⠀⠀
#아로니아효소
#오픈임박

⠀⠀ 비오는 날 갬성으로 테라스가서 커피먹으려는데 총총총 따라와서 같이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조용히 있고싶다니까 본인도 오늘 조용히 있고싶어서 아무말도 안할거라며ㅋㅋㅋㅌㅋ '으자가 젖어서 안즐수가 없어 불펴내'ㅋㅋㅋ '빵에 비가 마즐거가태' '차니 장난감에도 비와' 하,,됐다 그냥 들어가자 찬아ㅎㅎㅎㅎㅎㅎㅎ ⠀⠀ 💜많이 기다려주신 아로니아 효소 오늘 자정 12시 땡 치면 프로필 상단 링크에 올려둘게요 :) ⠀⠀ #아로니아효소 #오픈임박

아내의맛보다가 급 짠해짐.🙄
반복된 일상이 계속되다보면
누구나 우울해질 수 있는데
거기엔 마음의 환기도 가끔 중요하지만
그 주변사람의 배려 태도 행동이 정말 중요한듯
알겠니 남의편님아 🤨
_
#남자도자기배아파서한번낳아봐야함
#그런신기술안나오나요
#제가주식살게여!
#♨️♨️♨️♨️♨️♨️
#💢💢💢💢💢💢
#📢📢📢📢📢

아내의맛보다가 급 짠해짐.🙄 반복된 일상이 계속되다보면 누구나 우울해질 수 있는데 거기엔 마음의 환기도 가끔 중요하지만 그 주변사람의 배려 태도 행동이 정말 중요한듯 알겠니 남의편님아 🤨 _ #남자도자기배아파서한번낳아봐야함 #그런신기술안나오나요 #제가주식살게여! #♨️♨️♨️♨️♨️♨️ #💢💢💢💢💢💢 #📢📢📢📢📢

돌사진은 보정본 못받으니 슬프다. 식이랑 내랑 잘나온사진 이게 단디..?😭 괜찮아 재희만 잘나오면되지💛
⠀
💬 화사하게 찍고싶어서 고른 옷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쨍한 엄마빠옷때문에 약간 닭사이에있는 병아리컨셉🐥

돌사진은 보정본 못받으니 슬프다. 식이랑 내랑 잘나온사진 이게 단디..?😭 괜찮아 재희만 잘나오면되지💛 ⠀ 💬 화사하게 찍고싶어서 고른 옷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쨍한 엄마빠옷때문에 약간 닭사이에있는 병아리컨셉🐥

⠀⠀⠀⠀⠀⠀⠀⠀⠀⠀⠀⠀⠀⠀⠀⠀
울 애기 키 18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울 애기 키 18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클린24 믿고 ㅤㅤ
더 폭식하고 있는거같아요🍳🍕🍔 ㅤㅤㅤㅤ
평소처럼 먹어도 ㅤㅤ
자기전 클린24 한잔이면 🆗 ㅤㅤ
식단까지 조금신경쓴다면 ㅤㅤ
정말 많이 달라질꺼같아요☺️ ㅤㅤ
ㅤㅤㅤ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걸 억제해주고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줘요 ☺︎ ㅤㅤ
📌식약처 안전 기능성 원료로 섭취한 식이섬유가 대장활동에 영향을주어 배변활동에 큰 도움을 줘요 ☺︎ ㅤㅤㅤㅤ
ㅤㅤㅤㅤ
1박스 19,800원 5일플랜으로 진행가능⭕️ ㅤㅤ
2개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전용보틀증정 ㅤㅤ
3개이상 주문시 추가할인! ㅤㅤ
4개이상 주문시 더블추가할인! ㅤㅤ
6개이상 주문시 최대 더블추가할인! ㅤㅤ
(2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ㅤㅤㅤㅤ
ㅤㅤㅤㅤ
🏷주문은 프로필링크 클릭해주세요!

요즘 클린24 믿고 ㅤㅤ 더 폭식하고 있는거같아요🍳🍕🍔 ㅤㅤㅤㅤ 평소처럼 먹어도 ㅤㅤ 자기전 클린24 한잔이면 🆗 ㅤㅤ 식단까지 조금신경쓴다면 ㅤㅤ 정말 많이 달라질꺼같아요☺️ ㅤㅤ ㅤㅤㅤ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걸 억제해주고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줘요 ☺︎ ㅤㅤ 📌식약처 안전 기능성 원료로 섭취한 식이섬유가 대장활동에 영향을주어 배변활동에 큰 도움을 줘요 ☺︎ ㅤㅤㅤㅤ ㅤㅤㅤㅤ 1박스 19,800원 5일플랜으로 진행가능⭕️ ㅤㅤ 2개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전용보틀증정 ㅤㅤ 3개이상 주문시 추가할인! ㅤㅤ 4개이상 주문시 더블추가할인! ㅤㅤ 6개이상 주문시 최대 더블추가할인! ㅤㅤ (2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ㅤㅤㅤㅤ ㅤㅤㅤㅤ 🏷주문은 프로필링크 클릭해주세요!

내가 젤 조아하는 사진 🖤
#오빠눈에서꿀이뚝뚝
#5살의희찬이 #2살의희주

내가 젤 조아하는 사진 🖤 #오빠눈에서꿀이뚝뚝 #5살의희찬이 #2살의희주

주하모닝☀️💛☀️💛
오늘은 뭐 맛있는걸 먹고
뭐 재밌는걸 하고 놀까나~~~
하루 시작엔 매일 같은 고민!
그래도 어느새 놀다보면 신랑 퇴근시간!
하루가 너무 빨리 가는걸 느끼는 요즘.
나이 든건가.....?🤣🤣
오늘도 주하랑 잼나게 놀아줘야지!!힘!!
잠만보 주하 깨우기 1분전😘❤️

주하모닝☀️💛☀️💛 오늘은 뭐 맛있는걸 먹고 뭐 재밌는걸 하고 놀까나~~~ 하루 시작엔 매일 같은 고민! 그래도 어느새 놀다보면 신랑 퇴근시간! 하루가 너무 빨리 가는걸 느끼는 요즘. 나이 든건가.....?🤣🤣 오늘도 주하랑 잼나게 놀아줘야지!!힘!! 잠만보 주하 깨우기 1분전😘❤️

⠀
⠀
세상에 100점 만점 중 100점인 사람은 없죠!
내 자신도 되돌아보면 부족한 곳이 분명히 있는!!
100점 만점의 사람이 아닌데~~
상대에게 그걸 요구하는건 말도 안되죠^^
⠀
상대의 부족한 부분은 감싸주고 이해하고,
그 부족한 부분은 내가 채워주면 되는거에요!
그렇게 하나하나 서로에게 맞춰가고~~
매일 아침 출근하는 서로에게
오늘 하루도 힘내자고! 사랑한다고♥️
퇴근하고 집에 돌아온 서로에게
오늘 하루도 고생많았다고🔥
말 한마디라도 예쁘게하려 노력하다보면
부부 서로가 함께하는 매일매일이 행복하겠죠?!
⠀
매일매일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늘도 긍정모드 뽜이팅입니다💪🏻💪🏻
⠀
⠀
#매일이감사한하루
#긍정적인생각 #긍정적인마음
#결혼하고철들어가는중 #말한마디라도예쁘게하기
#오늘도많이사랑해💕

⠀ ⠀ 세상에 100점 만점 중 100점인 사람은 없죠! 내 자신도 되돌아보면 부족한 곳이 분명히 있는!! 100점 만점의 사람이 아닌데~~ 상대에게 그걸 요구하는건 말도 안되죠^^ ⠀ 상대의 부족한 부분은 감싸주고 이해하고, 그 부족한 부분은 내가 채워주면 되는거에요! 그렇게 하나하나 서로에게 맞춰가고~~ 매일 아침 출근하는 서로에게 오늘 하루도 힘내자고! 사랑한다고♥️ 퇴근하고 집에 돌아온 서로에게 오늘 하루도 고생많았다고🔥 말 한마디라도 예쁘게하려 노력하다보면 부부 서로가 함께하는 매일매일이 행복하겠죠?! ⠀ 매일매일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늘도 긍정모드 뽜이팅입니다💪🏻💪🏻 ⠀ ⠀ #매일이감사한하루 #긍정적인생각 #긍정적인마음 #결혼하고철들어가는중 #말한마디라도예쁘게하기 #오늘도많이사랑해💕

Latest 육아스타그램 Posts

#첫줄
.
.
다 쓴 앰플 보관은 우리집 시계에 🕰
오늘은 어떤 앰플을 써볼까??? 고르는 재미가 있고 아이케어까지 가능한 앰플 팔레트 🎨
확실히 어제 발라줬더니 오늘 효과 좋은데요??
나만 느낄 수 있는 피부 변화 느껴져요!!
꾸준히 바르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루미올라 앰플 가운데에 있는 루미올라 아이 컴플리트 오일
금가루가 함유된 아이 오일
눈가 , 팔자주름에 아이 오일 쓱쓱~
한 번 써보고 감동~~~ 🌟
루미올라 앰플은 피부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고 기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앰플이랍니다^^
빛의인사라는 뜻의 루미올라는 독일화장품 🇩🇪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앰플 팔레트랍니다!
고급앰플키트 쓰니 1회 사용으로도 피부가 좋아 진 거 같아요❤️
피부활력, 수분, 윤기, 탄력, 유수분밸런스, 리프팅, 산소공급까지 꽉꽉 찬 루미올라앰플키트 역시 앰플은 저랑 잘 맞아요😆
앰플 사랑 지현맘👍 오일 사랑 지현맘 🙋‍♀️
.
.
루미올라 👉 @libby__jj 👈
7월 공구일정 소개해요💁‍♀️
~17일 매트리콜 1차
25일~28일 올리고더미 3차
.
.
#루미올라 #독일 #독일앰플 #앰플 #루미올라앰플 #아이오일 #eyecare #뷰티 #뷰티공구 #공구오픈 #뷰티스타그램 #매트리콜 #올리고더미 #앰플추천 #꿀피부 #피부관리 #안티에이징 #노화방지 #일상 #데일리 #daily #육아맘 #맘스타그램 #beauty #육아 #귀요미 #세젤귀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첫줄. . 다 쓴 앰플 보관은 우리집 시계에 🕰 오늘은 어떤 앰플을 써볼까??? 고르는 재미가 있고 아이케어까지 가능한 앰플 팔레트 🎨 확실히 어제 발라줬더니 오늘 효과 좋은데요?? 나만 느낄 수 있는 피부 변화 느껴져요!! 꾸준히 바르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루미올라 앰플 가운데에 있는 루미올라 아이 컴플리트 오일 금가루가 함유된 아이 오일 눈가 , 팔자주름에 아이 오일 쓱쓱~ 한 번 써보고 감동~~~ 🌟 루미올라 앰플은 피부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고 기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앰플이랍니다^^ 빛의인사라는 뜻의 루미올라는 독일화장품 🇩🇪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앰플 팔레트랍니다! 고급앰플키트 쓰니 1회 사용으로도 피부가 좋아 진 거 같아요❤️ 피부활력, 수분, 윤기, 탄력, 유수분밸런스, 리프팅, 산소공급까지 꽉꽉 찬 루미올라앰플키트 역시 앰플은 저랑 잘 맞아요😆 앰플 사랑 지현맘👍 오일 사랑 지현맘 🙋‍♀️ . . 루미올라 👉 @libby__jj 👈 7월 공구일정 소개해요💁‍♀️ ~17일 매트리콜 1차 25일~28일 올리고더미 3차 . . #루미올라 #독일 #독일앰플 #앰플 #루미올라앰플 #아이오일 #eyecare #뷰티 #뷰티공구 #공구오픈 #뷰티스타그램 #매트리콜 #올리고더미 #앰플추천 #꿀피부 #피부관리 #안티에이징 #노화방지 #일상 #데일리 #daily #육아맘 #맘스타그램 #beauty #육아 #귀요미 #세젤귀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브리오신 100주년 스페셜팩 절찬 오픈중!👉🎁👈
Since 1919, 우렁각시는 없어도 브리오신 있어요!👍🙇‍♀️
설거지는 귀찮지만, 뽀득뽀득 하게 설거지하고 난뒤 향긋하고 촉촉한 브리오신 핸드솝으로 마무리해준다면, 뿌듯할거예요🌞
브리오신이 만들은 핸드타올도 준비!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패키지 지금 👉👉바로 보러가실까요?! .
.
.
. #Repost @nan_nabom
・・・
ɢᴏᴏᴅ sᴍᴇʟʟ ʜᴀɴᴅ sᴏᴀᴘ✨
⠀
핸드솝 사용하면서 이렇게 만족스러운
향기는 처음이예요.
여느 핸드솝들 브랜드별로 사용해봤지만,
특히 브리오신의 버베나는 아가 파우더 향기가 나서
손 씻는 내내 미소가 빙긋😍
⠀
거품도 적당히 나서 세정력 좋고
씻고 난 후 향도 은은히 나요😉
⠀
지금 #브리오신 홈페이지에서 100주년 행사 중이래요,
7월 한정 최대 52% 할인,
사진 속 패키지처럼 핸드솝 2개와
민 타올까지 들어있는 예쁜 박스로
100주년 스패셜 팩도 있어
#집들이선물 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브리오신100주년생일축하해
#브리오신#briochin#청담동세제#주방템#살림템#홈스타그램#집스타그램#맘스타그램#젊줌마#육아스타그램#홈카페놀이#온더테이블#위드테이블#집밥스타그램#쿡스타그램#요리레시피#요리스타그램#요리동영상
#신혼집꾸미기#집들이선물#셀프인테리어#출산선물#신혼살림살이#신혼집인테리어
⠀

브리오신 100주년 스페셜팩 절찬 오픈중!👉🎁👈 Since 1919, 우렁각시는 없어도 브리오신 있어요!👍🙇‍♀️ 설거지는 귀찮지만, 뽀득뽀득 하게 설거지하고 난뒤 향긋하고 촉촉한 브리오신 핸드솝으로 마무리해준다면, 뿌듯할거예요🌞 브리오신이 만들은 핸드타올도 준비!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패키지 지금 👉👉바로 보러가실까요?! . . . . #Repost @nan_nabom ・・・ ɢᴏᴏᴅ sᴍᴇʟʟ ʜᴀɴᴅ sᴏᴀᴘ✨ ⠀ 핸드솝 사용하면서 이렇게 만족스러운 향기는 처음이예요. 여느 핸드솝들 브랜드별로 사용해봤지만, 특히 브리오신의 버베나는 아가 파우더 향기가 나서 손 씻는 내내 미소가 빙긋😍 ⠀ 거품도 적당히 나서 세정력 좋고 씻고 난 후 향도 은은히 나요😉 ⠀ 지금 #브리오신 홈페이지에서 100주년 행사 중이래요, 7월 한정 최대 52% 할인, 사진 속 패키지처럼 핸드솝 2개와 민 타올까지 들어있는 예쁜 박스로 100주년 스패셜 팩도 있어 #집들이선물 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브리오신100주년생일축하해 #브리오신 #briochin #청담동세제 #주방템 #살림템 #홈스타그램 #집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젊줌마 #육아스타그램 #홈카페놀이 #온더테이블 #위드테이블 #집밥스타그램 #쿡스타그램 #요리레시피 #요리스타그램 #요리동영상 #신혼집꾸미기 #집들이선물 #셀프인테리어 #출산선물 #신혼살림살이 #신혼집인테리어

👶🏻💤
꿀잠베베
3차 예방접종도 드뎌 끝났고, 1차 영유아검진도 잘 받고 온 우리 딸~
키 90, 몸무게 87, 머리둘레 73 백분위
너무 잘 크고 있는 중이라 이 애미는 한없이 고맙구낭 😘
.
.
#이제다음병원방문은10월에독감주사맞으러
#그때까지아프지말고지금처럼건강하게지내자
.
.
#육아 #육아일기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도치맘 #딸맘 #초보맘 #초보엄마

👶🏻💤 꿀잠베베 3차 예방접종도 드뎌 끝났고, 1차 영유아검진도 잘 받고 온 우리 딸~ 키 90, 몸무게 87, 머리둘레 73 백분위 너무 잘 크고 있는 중이라 이 애미는 한없이 고맙구낭 😘 . . #이제다음병원방문은10월에독감주사맞으러 #그때까지아프지말고지금처럼건강하게지내자. . #육아 #육아일기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도치맘 #딸맘 #초보맘 #초보엄마

모닝아들😍
아침부터 스스로 입어보겠다고 티셔츠를 다리에 넣고 좋아라하심🤣귀요미😜🥰
.
.
.
#육아스타그램#아들내미그램#닭띠아기#스스로입기#갈길이멀다#그래도기특#아침부터귀욤폭발

모닝아들😍 아침부터 스스로 입어보겠다고 티셔츠를 다리에 넣고 좋아라하심🤣귀요미😜🥰 . . . #육아스타그램 #아들내미그램 #닭띠아기 #스스로입기 #갈길이멀다 #그래도기특 #아침부터귀욤폭발

#옌율💜
자기도 보고싶은데
동생이 울까봐 싫어할까봐
뒤에서 목만 쭈-욱 뺀 모습이
그 모습이 짠하고 이쁘다
또 안쓰럽다가 고맙다가
착하고 이쁜 내 아가야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엄마가더더더잘할께🖤
#김예유디너도누나한테잘해라😐

#옌율💜 자기도 보고싶은데 동생이 울까봐 싫어할까봐 뒤에서 목만 쭈-욱 뺀 모습이 그 모습이 짠하고 이쁘다 또 안쓰럽다가 고맙다가 착하고 이쁜 내 아가야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엄마가더더더잘할께🖤 #김예유디너도누나한테잘해라😐

D+63
꿀떡이 첫 수영한 날💕
목욕을 좋아해서 수영도 좋아할거라 예상했지만 이렇게 잘 할 줄이야😍
.
.
.
#꿀떡이에게는넘좁은수영장
#얼른커서수영장가자
#도치맘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오꿀떡이랑❤️

D+63 꿀떡이 첫 수영한 날💕 목욕을 좋아해서 수영도 좋아할거라 예상했지만 이렇게 잘 할 줄이야😍 . . . #꿀떡이에게는넘좁은수영장 #얼른커서수영장가자 #도치맘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오꿀떡이랑❤️

⠀⠀⠀⠀⠀⠀⠀⠀⠀⠀⠀⠀⠀⠀⠀⠀⠀
⠀⠀⠀⠀⠀⠀⠀⠀⠀⠀⠀⠀⠀⠀⠀⠀⠀
⠀⠀⠀⠀⠀⠀⠀⠀⠀⠀⠀⠀⠀⠀⠀⠀⠀
저기.. #칭따오 좀 드셔보셨나봐요?
#맥주🍺 는 다먹고없어요(프로설명러)
새맥주는 절대 안한대😑
맥주캔 따주래서 아빠 허겁지겁
마시고 헹궈줬더니 세상행복해서
따라 마시고 #캬 함😑
#19개월김건우

⠀⠀⠀⠀⠀⠀⠀⠀⠀⠀⠀⠀⠀⠀⠀⠀⠀ ⠀⠀⠀⠀⠀⠀⠀⠀⠀⠀⠀⠀⠀⠀⠀⠀⠀ ⠀⠀⠀⠀⠀⠀⠀⠀⠀⠀⠀⠀⠀⠀⠀⠀⠀ 저기.. #칭따오 좀 드셔보셨나봐요? #맥주🍺 는 다먹고없어요(프로설명러) 새맥주는 절대 안한대😑 맥주캔 따주래서 아빠 허겁지겁 마시고 헹궈줬더니 세상행복해서 따라 마시고 #캬 함😑 #19개월김건우

스릴만점 영화관... 스파이더맨이 이렇게 손에 땀을쥐게하는 영화였다니.....🤦🏻‍♀️유하 울까봐 조마조마 울면 바로 튀어나가려고 경계태세 😣 울려고 폼잡으면 오빠랑 돌아가면서 안고 뒤로 올라가서 서서 인간바운서 난리난리 😂 무슨 내용이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ㅋㅋㅋㅋ평일 오후라 10명도 없었지만 같이 영화보신분들께 심심한 사과인사말씀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운게 효녀다 효녀👍🏻 정유하 짱먹어라👍🏻 #인생첫영화관 #다음엔그냥자동차극장가는걸로

스릴만점 영화관... 스파이더맨이 이렇게 손에 땀을쥐게하는 영화였다니.....🤦🏻‍♀️유하 울까봐 조마조마 울면 바로 튀어나가려고 경계태세 😣 울려고 폼잡으면 오빠랑 돌아가면서 안고 뒤로 올라가서 서서 인간바운서 난리난리 😂 무슨 내용이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ㅋㅋㅋㅋ평일 오후라 10명도 없었지만 같이 영화보신분들께 심심한 사과인사말씀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운게 효녀다 효녀👍🏻 정유하 짱먹어라👍🏻 #인생첫영화관 #다음엔그냥자동차극장가는걸로

☆D-193☆
수진이이모가 선물해준 꼬까옷입고 남편이 사진찍는다고 앉혀놨다가 뒤로 쾅 넘어졌지만...
그래도 사진은 예쁘게 찰칵 찰칵 찍었네🤭ㅋㅋ
노란 병아리옷입고 엄마랑 나들이가쟈❤
#생후6개월#6개월아기#생후193일#아기일상
#내사랑#내전부#딸바보#미소천신#잘웃는아기#애교쟁이딸#예쁜딸
#귀염둥이#딸맘#딸스타그램#도치맘#아기스타그램#베이비그램
#딸래미맘#맘스타그램#황금돼지띠아기#황금돼지띠맘#육아
#육아스타그램#성장기록#럽스타그램#일상#일상스타그램

☆D-193☆ 수진이이모가 선물해준 꼬까옷입고 남편이 사진찍는다고 앉혀놨다가 뒤로 쾅 넘어졌지만... 그래도 사진은 예쁘게 찰칵 찰칵 찍었네🤭ㅋㅋ 노란 병아리옷입고 엄마랑 나들이가쟈❤ #생후6개월 #6개월아기 #생후193일 #아기일상 #내사랑 #내전부 #딸바보 #미소천신 #잘웃는아기 #애교쟁이딸 #예쁜딸 #귀염둥이 #딸맘 #딸스타그램 #도치맘 #아기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딸래미맘 #맘스타그램 #황금돼지띠아기 #황금돼지띠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성장기록 #럽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1차 여름휴가~😎
좀 이르게 다녀온 여행동무와의 휴가~
하필 장마때가서 출발할때 비가 엄청왔다는...
밤에 출발해서 고속도로에 차가 거의 없었지만
속도든 90키로 유지... 이러고 삼척까지~
다음날 까지 비가 주룩주룩😭😤😭😤
그래도 비바람 뚫고 드라이브~
저녁엔 맛난 고기묵고 두찌는 오빠랑 손붙잡고
데이트도 하시고~~😍😍
.
.
#여름휴가#장마#주룩주룩#삼척#쏠비치#두찌#데이트#daily#일상#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육아#8살딸#4살딸#자매#자매스타그램#럽스타그램#lovely#여행

1차 여름휴가~😎 좀 이르게 다녀온 여행동무와의 휴가~ 하필 장마때가서 출발할때 비가 엄청왔다는... 밤에 출발해서 고속도로에 차가 거의 없었지만 속도든 90키로 유지... 이러고 삼척까지~ 다음날 까지 비가 주룩주룩😭😤😭😤 그래도 비바람 뚫고 드라이브~ 저녁엔 맛난 고기묵고 두찌는 오빠랑 손붙잡고 데이트도 하시고~~😍😍 . . #여름휴가 #장마 #주룩주룩 #삼척 #쏠비치 #두찌 #데이트 #daily #일상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 #8살딸 #4살딸 #자매 #자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lovely #여행

좋아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는 감각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
#되어라
#딸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네살아기#원숭이띠어린이#수원롯데몰#34개월아기#일상#데일리

좋아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는 감각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 #되어라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네살아기 #원숭이띠어린이 #수원롯데몰 #34개월아기 #일상 #데일리

의,,,잉???!
아니저기언니,,, 그림이랑너무마이다르자나요,,,,,,,, 🙄
유뚱이가안먹는다자나요,,,,,,,,,,,,,,,,,, 😩
#맘충이는웁니다
#진짜뚁땽해 ,
,
,
,
,
#결국아빠두개#나한개#먹어치움#그래도#안흘러내리는콘#칭찬해#아이스크림#대프리카#대구#대구맘#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디저트#어제#가족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데일리#dailypic#icecreamcone
예이

예이

-
분유 들어간다 쭉쭉쭉쭉~🍼

- 분유 들어간다 쭉쭉쭉쭉~🍼

오랫만에 파스타랑 스테이크먹고왔당!
간만에 먹으니 꿀맛
#밥은안먹고 둘다 인스타용 사진찍느라 정신없음
#세종시 #맛집 #세종맛집 #종촌동 #블랙스톤 #육아 #10주차 #아기 #태아 #육아스타그램 #아들 #딸 #육묘 #일상 #소통

오랫만에 파스타랑 스테이크먹고왔당! 간만에 먹으니 꿀맛 #밥은안먹고 둘다 인스타용 사진찍느라 정신없음 #세종시 #맛집 #세종맛집 #종촌동 #블랙스톤 #육아 #10주차 #아기 #태아 #육아스타그램 #아들 #딸 #육묘 #일상 #소통

.
테드야 조금 좁아 보이는데🤣
.
여전히 새벽에 밥 달라고 깨우는 야옹이😹
.

. 테드야 조금 좁아 보이는데🤣 . 여전히 새벽에 밥 달라고 깨우는 야옹이😹 .

버블버블
신상버블건
.
.
#하하형제
#43갤 #25갤 #왕자두마리
#육아스타그램
💚💛❤
너무 예쁜 #스무디볼카페
-
너무 오랜만에 찾은 홀즈
그래도 늘 좋은 곳💚

💚💛❤ 너무 예쁜 #스무디볼카페- 너무 오랜만에 찾은 홀즈 그래도 늘 좋은 곳💚

밥먹고있는데 엄마가 맥주가져오라할때 내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맥주먹고싶다

밥먹고있는데 엄마가 맥주가져오라할때 내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맥주먹고싶다

#삼부자네충주점
쭈꿈 쭈꿈 쭈꿈쓰 🐙 양념이 진짜 너므 맛있으니 볶음밥은 필수입니다 😍❤️
.
.
충주시내 배달 및 퀵 가능해요 ❤️
물건 특성상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어려워요
신중한 선택 후 구매해 주세요 🙏🏻 .
.
.
충주시 계명대로 161 (공설운동장에서 법원사거리 방면 대로변위치)
11:00-20:00(일요일 휴무)
카톡: 삼부자네충주점 또는 dmsgud79🐙 .

#삼부자네충주점쭈꿈 쭈꿈 쭈꿈쓰 🐙 양념이 진짜 너므 맛있으니 볶음밥은 필수입니다 😍❤️ . . 충주시내 배달 및 퀵 가능해요 ❤️ 물건 특성상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어려워요 신중한 선택 후 구매해 주세요 🙏🏻 . . . 충주시 계명대로 161 (공설운동장에서 법원사거리 방면 대로변위치) 11:00-20:00(일요일 휴무) 카톡: 삼부자네충주점 또는 dmsgud79🐙 .

#모녀스타그램
.
폭우가 쏟아지던 어제
유지원 땡땡이치고
소은이랑 애버랜드ㅋㅋ...🎠🎡🎢
.
2주만에 다시온 애버랜드
요번엔 소은이칭구들이랑
놀러왔찌용✌
.
하~ 한녀석두고오니
이렇게 편할수가ㅋㅋㅋㅋ
서준아 먄~🤣
.
#서준이는어린이집
#아빠는회사
우리는 #애버랜드

#모녀스타그램. 폭우가 쏟아지던 어제 유지원 땡땡이치고 소은이랑 애버랜드ㅋㅋ...🎠🎡🎢 . 2주만에 다시온 애버랜드 요번엔 소은이칭구들이랑 놀러왔찌용✌ . 하~ 한녀석두고오니 이렇게 편할수가ㅋㅋㅋㅋ 서준아 먄~🤣 . #서준이는어린이집 #아빠는회사우리는 #애버랜드

#레고 아닌 #레레 #lele
퀄리티 무엇ㅎㅎ
유치원 갔다올 동안 다 만들어 놓으라는 딸래미 말에 낮잠안자고 완성ㅋㅋ
애들 잘 잃어버리는데 가성비 좋네ㅋㅋㅋㅋ
#일상 #장난감 #만들기
#다둥이네 #육아스타그램

#레고 아닌 #레레 #lele 퀄리티 무엇ㅎㅎ 유치원 갔다올 동안 다 만들어 놓으라는 딸래미 말에 낮잠안자고 완성ㅋㅋ 애들 잘 잃어버리는데 가성비 좋네ㅋㅋㅋㅋ #일상 #장난감 #만들기 #다둥이네 #육아스타그램

사진찍느라 고생많았던 우리 애기❤
집오자마자 우유한통 다먹고 6시반부터 잠을 자던 울애기🧡
앞으로도 더 괴롭힐거니까 체력 길르자💖
.
.
.
.
#생후153일 #세젤귀 #단양카페산 #나들이

사진찍느라 고생많았던 우리 애기❤ 집오자마자 우유한통 다먹고 6시반부터 잠을 자던 울애기🧡 앞으로도 더 괴롭힐거니까 체력 길르자💖 . . . . #생후153일 #세젤귀 #단양카페산 #나들이

#김제윤 👶
#생후53일차
갑자기 남편이 사진좀찍으라며
아드을 포즈뭐야?🤭
너무귀엽자나😚😚😚😚
#사랑해💕

#김제윤 👶 #생후53일차 갑자기 남편이 사진좀찍으라며 아드을 포즈뭐야?🤭 너무귀엽자나😚😚😚😚 #사랑해💕

✔Sale 💗H 린넨 SK ✅네이비만 있어요~ .. _🌸제품문의🌸 .. _
.. _
.. _😍카톡아이디😍: charmant2019
.. _카톡 1:1 바로채팅 링크 _
.. _ http://zwrhm.qr.ai .. _
.. _
.. _
.. _🤩인스타그램🤩
.. _https://www.instagram.com/syareumang4/
.. _
.. _
.. _☆상품이미지랑 함께 문의주시면 빠른답변가능 _
.. _☆24시간 상담,문의 환영합니다^^ _
.. _
.. _
.. _❌주문후 사이즈교환,변경안되며
.. _상품마다 원단특성의 냄새나는 경우가 있으며 .. _미세한 스크레치,박음질,본드자국,오염,마감,
.. _실밥처리,단순변심,박스손상,배송지연등 .. _교환,환불취소가 불가하오니 .. _이점 참고하여 신중한 구매부탁드립니다.
.. _모니터(핸드폰) 색상,화질,밝기차이로 .. _실제컬러와 다를수 있습니다.
.. _ .. _
..
.. _✈️국내배송2~3일,해외배송기간 7~14일,
.. _또는 그이상 걸릴수도 있으니
.. _넉넉히 생각해주세요.재촉하지말아주세요.
.. _배송사 사정상 배송지연 있을수 있습니다. .. _
.. _.. _
.. _ #30대여성 #해외배송 #육아스타그램 #여성의류쇼핑 #캐주얼룩 #여성가방 #악세사리 #데일리룩 #선팔하면맞팔 #명품가방 #쇼핑몰 #일상 #직구 #소통 #선팔 #딸일상 #하객룩 #여친룩 #러블리룩 #생활 #운동화 #육아소통 #구매대행 #보세 #딸맘그램 #구찌 #샤넬 #에르메스 #일산 #면세점
코드 :THE

✔Sale 💗H 린넨 SK ✅네이비만 있어요~ .. _🌸제품문의🌸 .. _ .. _ .. _😍카톡아이디😍: charmant2019 .. _카톡 1:1 바로채팅 링크 _ .. _ http://zwrhm.qr.ai .. _ .. _ .. _ .. _🤩인스타그램🤩 .. _https://www.instagram.com/syareumang4/ .. _ .. _ .. _☆상품이미지랑 함께 문의주시면 빠른답변가능 _ .. _☆24시간 상담,문의 환영합니다^^ _ .. _ .. _ .. _❌주문후 사이즈교환,변경안되며 .. _상품마다 원단특성의 냄새나는 경우가 있으며 .. _미세한 스크레치,박음질,본드자국,오염,마감, .. _실밥처리,단순변심,박스손상,배송지연등 .. _교환,환불취소가 불가하오니 .. _이점 참고하여 신중한 구매부탁드립니다. .. _모니터(핸드폰) 색상,화질,밝기차이로 .. _실제컬러와 다를수 있습니다. .. _ .. _ .. .. _✈️국내배송2~3일,해외배송기간 7~14일, .. _또는 그이상 걸릴수도 있으니 .. _넉넉히 생각해주세요.재촉하지말아주세요. .. _배송사 사정상 배송지연 있을수 있습니다. .. _ .. _.. _ .. _ #30대여성 #해외배송 #육아스타그램 #여성의류쇼핑 #캐주얼룩 #여성가방 #악세사리 #데일리룩 #선팔하면맞팔 #명품가방 #쇼핑몰 #일상 #직구 #소통 #선팔 #딸일상 #하객룩 #여친룩 #러블리룩 #생활 #운동화 #육아소통 #구매대행 #보세 #딸맘그램 #구찌 #샤넬 #에르메스 #일산 #면세점코드 :THE

🐙문어가 큰거였을까?😂
너가 작은거였을까?😂
꽃게탕 🦀 먹다가
추억돋네~ ~ ❤
ㆍ
#꽃게탕🦀 #문어🐙 #육아스타그램 #아내사랑 #아들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크다 #많이컸다아들🥰 #아빠가잡아온 문어 #낚시 #산모몸보신 #출산선물추천 #몸보신 #추억팔이

🐙문어가 큰거였을까?😂 너가 작은거였을까?😂 꽃게탕 🦀 먹다가 추억돋네~ ~ ❤ ㆍ #꽃게탕🦀 #문어🐙 #육아스타그램 #아내사랑 #아들스타그램#육아소통 #육아맘 #크다 #많이컸다아들🥰 #아빠가잡아온 문어 #낚시 #산모몸보신 #출산선물추천 #몸보신 #추억팔이

허니북 사줬더니 늠 늠 조아한다 ㅎ

허니북 사줬더니 늠 늠 조아한다 ㅎ

서영아
읽어봤어? 어때?
나도 대여해줘 ㅎㅎ
ㆍ
ㆍ
ㆍ
@6a.tip 육아꿀팁?
피드를 보다가
나도 모르게 혼자 빵터진 사진 몇장들
그리고
우리 🤣🤣🤣
ㆍ
ㆍ
ㆍ
ㆍ
ㆍ
ㆍ
#예외란없다 #언젠가 #당신들도곧 #ㅋㅋㅋ
#우리도_예쁠때가있었지?
#가쥬아빠토닥토닥
#가쥬가쥬 #가쥬맘 #가쥬아빠 #가꼬꼬 #3살 #가쥬스타그램 #딸스타그램 #29개월아기 #인천맘 #닭띠맘 #육아스타그램 #우래기 #세젤귀 #육아소통 #환영 #일상 #엄마딸 #아빠딸 #아빠사랑해요

서영아 읽어봤어? 어때? 나도 대여해줘 ㅎㅎ ㆍ ㆍ ㆍ @6a .tip 육아꿀팁? 피드를 보다가 나도 모르게 혼자 빵터진 사진 몇장들 그리고 우리 🤣🤣🤣 ㆍ ㆍ ㆍ ㆍ ㆍ ㆍ #예외란없다 #언젠가 #당신들도곧 #ㅋㅋㅋ #우리도_예쁠때가있었지? #가쥬아빠토닥토닥 #가쥬가쥬 #가쥬맘 #가쥬아빠 #가꼬꼬 #3살 #가쥬스타그램 #딸스타그램 #29개월아기 #인천맘 #닭띠맘 #육아스타그램 #우래기 #세젤귀 #육아소통 #환영 #일상 #엄마딸 #아빠딸 #아빠사랑해요

조종사 옷 입고 사진 좀 찍어 달랬더니 세상거부해서 엄마아빠 삐쳤더니 눈물 뚝뚝하고 저기서 사진 찍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왼쪽하면서 비행기놀이✈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주도 #제주여행
아침에 눈떳을땐 날씨가 화창해서 드디어 파란하늘!!!!!!!이랬는데 비오기직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형제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소통 #아기스타그램 #부산맘 #워킹맘 #세젤귀 #40개월아기 #8개월아기 #일상기록#성장일기 #안해놓음까먹어요 #오늘도사랑해

조종사 옷 입고 사진 좀 찍어 달랬더니 세상거부해서 엄마아빠 삐쳤더니 눈물 뚝뚝하고 저기서 사진 찍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왼쪽하면서 비행기놀이✈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주도 #제주여행아침에 눈떳을땐 날씨가 화창해서 드디어 파란하늘!!!!!!!이랬는데 비오기직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형제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소통 #아기스타그램 #부산맘 #워킹맘 #세젤귀 #40개월아기 #8개월아기 #일상기록 #성장일기 #안해놓음까먹어요 #오늘도사랑해

엄마 얼굴이 웃겨서 웃는건 아니지...?😂😂
.
#웃음천사 #손유주 #😇

엄마 얼굴이 웃겨서 웃는건 아니지...?😂😂 . #웃음천사 #손유주 #😇

#Repost @dochithink
• • • • • •
@dochithink #슈퍼윙스 #공구오픈 #필수 #특가 #핫딜 .
.
.
✔곧 도치맘 프로젝트 진행!!!! 특별 공구!!!!
.
.
영어가 쉽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슈퍼윙스죠!!!!
이번에 런칭 특가!!!
아이들이 영어로 잘 들으면서 쉐도잉 하기에도 정말 딱!!
거기에 세계문화 여행까지!!!
영어 슈퍼윙스 DVD 1~4집 파격적인 할인!!!!!
.
.
.
▶슈퍼윙스!! 도치맘프로젝트만으로도 아이들이 세계를 알 수 있는 간접효과!!!!! 슈퍼윙스 DVD 참여하세요!!!. .
.
▶슈퍼윙스 1~4 집 DVD!! 우리말 영어 우리말자막 영어자막!!!! 1~2 레벨 쉬운 영어로 몰입!!!.
.
▶1+2집을 다 보면 아이들이 정말 몰랐던 나라들 총 52개국을 간접체험하면서 나라 풍습 문화를 체험하게 된답니다.. 특히 3+4집 이번에 아이들이 쭉 보면서 지도에 체크만 해도 104개국 나라를 볼 수 있고! 그 나라의 기본 인사까지 배울 수 있는 슈퍼윙스!
▶EBS 교육방송 인기 방영!!! 미국 채널 'Discovery kids' ' Spout ' 시청률 1위. .
.
.
.
🌻남자 아이고 여자 아이고 상관없습니다!!! 슈퍼윙스는 정말 좋아하죠!!!!.
.
🌻완전 홀릭해서 보는 데 정말 유익한 영어 DVD!! 슈퍼윙스.
.
.🌻일단 재밌다..!!! ^^ 이게 핵심!!!.
.
🌻중국 이탈리아 영국 네팔 하와이 파푸아 뉴기리 뉴질랜드 등 생활과 풍습 나라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간접체험.
.
.
.
🎯초특가 할인 @dochithink 에서만 보실 수 있습니다.
@dochithink 프로필 하단 링크 타고 가셔서
구매 사이트에서 상세 설명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자세한 활용 소개는 #도치맘카페 공지 에 떠 있습니다.
.
📢 구매방법은?
@dochithink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
원하는 배너 클릭 --> 원하는 구성 선택--> 공동구매 참여하기!
.
.
.
🎁 도치맘만을 위한 리그램 or 친구 초대 선물 🎁
⭐ @dochithink 팔로우 신청 .
⭐ 본 피드 리그램 하시거나 친구 3명 이상에게 빨리 알려주세요. .
⭐ 아래에 참여 완료 댓글 꼭 남겨 주세요~!
⭐ 친구 소환 많이 부탁 드려요 .
⭐ 많이 소환해 주시는 분들이 확률이 UP!! 😊
.
.
.
📢리그램으로 소문 내주시면 추첨하여 2분 추첨해서 뉴 신기한 스쿨버스 1집 풀세트!!!! 증정하겠습니다.
~ (@dochithink 팔로우 신청필수!) .
.
.
.
@dochithink
#도치맘은도치맘카페로
#네이버도치맘 #도치맘카페 #도치맘 #애스타그램 #육아 #인스타베이비 #육아 #줌스타그램 #유아스타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블리맘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Repost @dochithink • • • • • • @dochithink #슈퍼윙스 #공구오픈 #필수 #특가 #핫딜 . . . ✔곧 도치맘 프로젝트 진행!!!! 특별 공구!!!! . . 영어가 쉽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슈퍼윙스죠!!!! 이번에 런칭 특가!!! 아이들이 영어로 잘 들으면서 쉐도잉 하기에도 정말 딱!! 거기에 세계문화 여행까지!!! 영어 슈퍼윙스 DVD 1~4집 파격적인 할인!!!!! . . . ▶슈퍼윙스!! 도치맘프로젝트만으로도 아이들이 세계를 알 수 있는 간접효과!!!!! 슈퍼윙스 DVD 참여하세요!!!. . . ▶슈퍼윙스 1~4 집 DVD!! 우리말 영어 우리말자막 영어자막!!!! 1~2 레벨 쉬운 영어로 몰입!!!. . ▶1+2집을 다 보면 아이들이 정말 몰랐던 나라들 총 52개국을 간접체험하면서 나라 풍습 문화를 체험하게 된답니다.. 특히 3+4집 이번에 아이들이 쭉 보면서 지도에 체크만 해도 104개국 나라를 볼 수 있고! 그 나라의 기본 인사까지 배울 수 있는 슈퍼윙스! ▶EBS 교육방송 인기 방영!!! 미국 채널 'Discovery kids' ' Spout ' 시청률 1위. . . . . 🌻남자 아이고 여자 아이고 상관없습니다!!! 슈퍼윙스는 정말 좋아하죠!!!!. . 🌻완전 홀릭해서 보는 데 정말 유익한 영어 DVD!! 슈퍼윙스. . .🌻일단 재밌다..!!! ^^ 이게 핵심!!!. . 🌻중국 이탈리아 영국 네팔 하와이 파푸아 뉴기리 뉴질랜드 등 생활과 풍습 나라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간접체험. . . . 🎯초특가 할인 @dochithink 에서만 보실 수 있습니다. @dochithink 프로필 하단 링크 타고 가셔서 구매 사이트에서 상세 설명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자세한 활용 소개는 #도치맘카페 공지 에 떠 있습니다. . 📢 구매방법은? @dochithink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 원하는 배너 클릭 --> 원하는 구성 선택--> 공동구매 참여하기! . . . 🎁 도치맘만을 위한 리그램 or 친구 초대 선물 🎁 ⭐ @dochithink 팔로우 신청 . ⭐ 본 피드 리그램 하시거나 친구 3명 이상에게 빨리 알려주세요. . ⭐ 아래에 참여 완료 댓글 꼭 남겨 주세요~! ⭐ 친구 소환 많이 부탁 드려요 . ⭐ 많이 소환해 주시는 분들이 확률이 UP!! 😊 . . . 📢리그램으로 소문 내주시면 추첨하여 2분 추첨해서 뉴 신기한 스쿨버스 1집 풀세트!!!! 증정하겠습니다. ~ ( @dochithink 팔로우 신청필수!) . . . . @dochithink #도치맘은도치맘카페로 #네이버도치맘 #도치맘카페 #도치맘 #애스타그램 #육아 #인스타베이비 #육아 #줌스타그램 #유아스타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블리맘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둘이가서 와인두병 🙂🙃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대로 마시면 실패 없는곳 🖤

둘이가서 와인두병 🙂🙃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대로 마시면 실패 없는곳 🖤

#첫줄
.
.
.
💄👗 #원피스 #롱 #롱원피스 #신상 🌿
.
.
.
언니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프릴원피스의 두번째 버전입니다~ 
아방가르드한 느낌과 귀여운 프릴디자인으로 린넨100% 소재의 원피스예요
옆포켓이 있어 편하구요~ 브이넥 라인으로 목선이 시원해보이고 전체적으로 루즈한핏과 많이 짧지않은 기장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편하게 입을수 있답니다 ^^
.
.
- 사이즈 :)
Free
.
.
.
-컬러 :)
오렌지 핑크
.
.
.
#육아스타그램 #딸맘 #아들맘
#딸바보 #맘스타그램 #세젤예 #세젤귀 #도치맘 #황금개띠맘 #황금돼지띠맘 #청양띠맘 #양띠아기 #닭띠아기 #원숭이띠아기 #사랑해 #엄마 #육아일기 #럽스타그램 #육아맘 #워킹맘 #집밥 #예비맘 #신혼부부 #임산부 #육아소통

#첫줄. . . 💄👗 #원피스 #롱 #롱원피스 #신상 🌿 . . . 언니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프릴원피스의 두번째 버전입니다~  아방가르드한 느낌과 귀여운 프릴디자인으로 린넨100% 소재의 원피스예요 옆포켓이 있어 편하구요~ 브이넥 라인으로 목선이 시원해보이고 전체적으로 루즈한핏과 많이 짧지않은 기장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편하게 입을수 있답니다 ^^ . . - 사이즈 :) Free . . . -컬러 :) 오렌지 핑크 . . . #육아스타그램 #딸맘 #아들맘 #딸바보 #맘스타그램 #세젤예 #세젤귀 #도치맘 #황금개띠맘 #황금돼지띠맘 #청양띠맘 #양띠아기 #닭띠아기 #원숭이띠아기 #사랑해 #엄마 #육아일기 #럽스타그램 #육아맘 #워킹맘 #집밥 #예비맘 #신혼부부 #임산부 #육아소통

넘나 순한 #자연담은유리병 로션과 워시💓
로션 발라주니 우민이가 넘나 좋아한다🥰 양도 다른 워시보다 많아 가성 비 갑인듯❤️ .
.
.
#자연담은유리병베이비탑투토워시 #탑투토워시 #베이비워시 #아기바디워시 #베이비화장품 #아기보습제

넘나 순한 #자연담은유리병 로션과 워시💓 로션 발라주니 우민이가 넘나 좋아한다🥰 양도 다른 워시보다 많아 가성 비 갑인듯❤️ . . . #자연담은유리병베이비탑투토워시 #탑투토워시 #베이비워시 #아기바디워시 #베이비화장품 #아기보습제

99일💕 선재
엄마가 태교를 대부분
짱구를 보고 한건 맞는데
자는 너 옆모습 보고
짱구인줄 알았어 .... 이마 볼록
볼도 볼록
이마는 안들어가도 되는뎅
볼은 들어가야된다 선재야^^ 백일촬영 하고 나면 머리 정리 해야겠다
이참에 짱구처럼 해볼까
쑥 쑥 자라는구만😁😁😁😁
.
.
.
#생후99일 #3개월아기 #황금돼지띠아기 #짱구 #짱구아기 #아들 #왕자님 #인스타베이비 #섹시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도치맘 #아들맘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백일

99일💕 선재 엄마가 태교를 대부분 짱구를 보고 한건 맞는데 자는 너 옆모습 보고 짱구인줄 알았어 .... 이마 볼록 볼도 볼록 이마는 안들어가도 되는뎅 볼은 들어가야된다 선재야^^ 백일촬영 하고 나면 머리 정리 해야겠다 이참에 짱구처럼 해볼까 쑥 쑥 자라는구만😁😁😁😁 . . . #생후99일 #3개월아기 #황금돼지띠아기 #짱구 #짱구아기 #아들 #왕자님 #인스타베이비 #섹시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도치맘 #아들맘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백일

#롯데에비뉴 에 생겼다고해서 가본
#kidzooona 👶
.
여기는 널찍널찍해서 좋은데 차뉴 따라다니다보면 내몸은 사우나된다......... 널 위해 엄만 이날 불태웠어 🔥🔥
.
.
.
.
.
.
.
.
.
.
.
#흥차뉴 #2살아기 #아들 #아들스타그램 #15개월아기 #해외 #키즈카페 #키카 #좋다 #여행스타그램 #베이비 #베이비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소통 #좋아요 #좋반 #좋아요반사 #likeforlikes #likeforfollow #f4f #장난감 #육아템 #아기사진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롯데에비뉴 에 생겼다고해서 가본 #kidzooona 👶 . 여기는 널찍널찍해서 좋은데 차뉴 따라다니다보면 내몸은 사우나된다......... 널 위해 엄만 이날 불태웠어 🔥🔥 . . . . . . . . . . . #흥차뉴 #2살아기 #아들 #아들스타그램 #15개월아기 #해외 #키즈카페 #키카 #좋다 #여행스타그램 #베이비 #베이비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소통 #좋아요 #좋반 #좋아요반사 #likeforlikes #likeforfollow #f4f #장난감 #육아템 #아기사진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처음 온 동물원 .
엄마아빠도 넘 오랫만에 와서 신기했는데 넌 어땠을까🙊.
.
.
.
한번 해봤다고 저번보단 나름수월하게 다녀온 전주여행 .
.
.
#전주 #전주여행 #가족여행 #아가와여행 #여행스타그램 #육아기록 #육아스타그램 #이것은여행인가극기훈련인가 #전주카페 #전주한옥 #한옥카페 #전주동물원 #개구쟁이 #밤톨이니🌰 #11개월아기 #아기밀짚모자 #찰떡이야 #jeonjoo #travel #withbaby #zoo

처음 온 동물원 . 엄마아빠도 넘 오랫만에 와서 신기했는데 넌 어땠을까🙊. . . . 한번 해봤다고 저번보단 나름수월하게 다녀온 전주여행 . . . #전주 #전주여행 #가족여행 #아가와여행 #여행스타그램 #육아기록 #육아스타그램 #이것은여행인가극기훈련인가 #전주카페 #전주한옥 #한옥카페 #전주동물원 #개구쟁이 #밤톨이니🌰 #11개월아기 #아기밀짚모자 #찰떡이야 #jeonjoo #travel #withbaby #zoo

달밤에 딸래미랑 이짓거리😅
#딸래미 #내새끼 #사랑해 #육아스타그램 #하나네

달밤에 딸래미랑 이짓거리😅 #딸래미 #내새끼 #사랑해 #육아스타그램 #하나네

#첫줄
.
.
루미올라 앰플 가운데에 있는 루미올라 아이 컴플리트 오일
슬며시 누르면 아이 오일이 나오지요
금가루 보이시나요???
눈가 , 팔자주름에 아이 오일 쓱쓱~
한 번 써보고 감동~~~ 🌟
오늘은 어떤 앰플을 써볼까??? 고르는 재미가 있고 아이케어까지 가능한 앰플 팔레트 🎨
루미올라 앰플은 피부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고 기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앰플이랍니다^^
빛의인사라는 뜻의 루미올라는 독일화장품 🇩🇪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앰플 팔레트랍니다!
고급앰플키트 쓰니 1회 사용으로도 피부가 좋아 진 거 같아요❤️
피부활력, 수분, 윤기, 탄력, 유수분밸런스, 리프팅, 산소공급까지 꽉꽉 찬 루미올라앰플키트 역시 앰플은 저랑 잘 맞아요😆
앰플 사랑 지현맘👍 오일 사랑 지현맘 🙋‍♀️
.
.
루미올라 👉 @libby__jj 👈
7월 공구일정 소개해요💁‍♀️
~17일 매트리콜 1차
25일~28일 올리고더미 3차
.
.
#루미올라 #독일 #독일앰플 #앰플 #루미올라앰플 #아이오일 #eyecare #뷰티 #뷰티공구 #공구오픈 #뷰티스타그램 #매트리콜 #올리고더미 #앰플추천 #꿀피부 #피부관리 #안티에이징 #노화방지 #일상 #데일리 #daily #육아맘 #맘스타그램 #beauty #육아 #귀요미 #세젤귀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첫줄. . 루미올라 앰플 가운데에 있는 루미올라 아이 컴플리트 오일 슬며시 누르면 아이 오일이 나오지요 금가루 보이시나요??? 눈가 , 팔자주름에 아이 오일 쓱쓱~ 한 번 써보고 감동~~~ 🌟 오늘은 어떤 앰플을 써볼까??? 고르는 재미가 있고 아이케어까지 가능한 앰플 팔레트 🎨 루미올라 앰플은 피부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고 기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앰플이랍니다^^ 빛의인사라는 뜻의 루미올라는 독일화장품 🇩🇪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앰플 팔레트랍니다! 고급앰플키트 쓰니 1회 사용으로도 피부가 좋아 진 거 같아요❤️ 피부활력, 수분, 윤기, 탄력, 유수분밸런스, 리프팅, 산소공급까지 꽉꽉 찬 루미올라앰플키트 역시 앰플은 저랑 잘 맞아요😆 앰플 사랑 지현맘👍 오일 사랑 지현맘 🙋‍♀️ . . 루미올라 👉 @libby__jj 👈 7월 공구일정 소개해요💁‍♀️ ~17일 매트리콜 1차 25일~28일 올리고더미 3차 . . #루미올라 #독일 #독일앰플 #앰플 #루미올라앰플 #아이오일 #eyecare #뷰티 #뷰티공구 #공구오픈 #뷰티스타그램 #매트리콜 #올리고더미 #앰플추천 #꿀피부 #피부관리 #안티에이징 #노화방지 #일상 #데일리 #daily #육아맘 #맘스타그램 #beauty #육아 #귀요미 #세젤귀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들맘#육아스타그램#초보맘#도치맘#21개월아기
수족구 때문에 난리여서 노파심에 집에 같이 있기로
수족구 얼른 잠잠해지길 무사히 지나가야 할텐데
강제 #독박육아 😭😭
괜히 어린이집 보내서 수족구 걸려서 아프면 집에 있으면서 유행병 도는데 은규 데리고 있지 할까봐
아침부터 일어나서 밥한그릇 먹고 양치만하고 온동네 뛰고
목욕하고 점심먹고 까까도 먹고
다행히 낮잠 시작👍
#긍정육아 해보자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초보맘 #도치맘 #21개월아기수족구 때문에 난리여서 노파심에 집에 같이 있기로 수족구 얼른 잠잠해지길 무사히 지나가야 할텐데 강제 #독박육아 😭😭 괜히 어린이집 보내서 수족구 걸려서 아프면 집에 있으면서 유행병 도는데 은규 데리고 있지 할까봐 아침부터 일어나서 밥한그릇 먹고 양치만하고 온동네 뛰고 목욕하고 점심먹고 까까도 먹고 다행히 낮잠 시작👍 #긍정육아 해보자

#repost @gonggam_uri
・・・
.
'아이들에게 올바른 감정을 심어주고 싶으시다면
#공감아이와 함께 해보시는 것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서 일상 속에서 감정연습을 하고
자연스러운 감정놀이에 아이도 부담스럽지 않게
받아들여지는 활동들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
감사합니다😊
출처👉🏻
https://m.blog.naver.com/kimey486/221417390280
.

#repost @gonggam_uri ・・・ . '아이들에게 올바른 감정을 심어주고 싶으시다면 #공감아이와 함께 해보시는 것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서 일상 속에서 감정연습을 하고 자연스러운 감정놀이에 아이도 부담스럽지 않게 받아들여지는 활동들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 감사합니다😊 출처👉🏻 https://m.blog.naver.com/kimey486/221417390280 .

수족구 전염으로 키즈까페도 못가고
쇼핑에 흥미 없는 엄마아빠탓에
주말중에 차타고 나간곳이 공원~ㅎㅎ
그래도 나오니까 좋구나~!!
울 아기 신나니? 🥰
학창시절 적성검사할때마다 늘 농부가 나왔던
엄마도 초록초록이 좋당~!🌿🍀
#육아스타그램 #주말 #가족 #기차까페 #세젤예 #도치맘 #워킹맘 #왜주말이더힘들지🤣

수족구 전염으로 키즈까페도 못가고 쇼핑에 흥미 없는 엄마아빠탓에 주말중에 차타고 나간곳이 공원~ㅎㅎ 그래도 나오니까 좋구나~!! 울 아기 신나니? 🥰 학창시절 적성검사할때마다 늘 농부가 나왔던 엄마도 초록초록이 좋당~!🌿🍀 #육아스타그램 #주말 #가족 #기차까페 #세젤예 #도치맘 #워킹맘 #왜주말이더힘들지🤣

#유아식
오늘의 유아식.
장조림 세번리필!

#유아식오늘의 유아식. 장조림 세번리필!

#스마일베베#2차공구오픈
☑️일정이 자꾸 미뤄져서 기다리셨죠 😭 분유수유,모유수유 아기에게 모두 효과적인 장유래유산균 2차 공구 오픈했어요 🍼🍼 신생아~4세까지 모두 섭취가능해요:) 영아산통 치료에도 효과적인 유산균이랍니다!.
.
💛화니유산균💛OPEN!!
#신생아유산균#장유래유산균#영아산통치료#스마일베베
짜잔! 화니가 신생아때부터 쭉 먹어오던 유산균 스마일베베 오픈했어요 😊 워니는 락토핏베베 꾸준히 먹고있지만 락토핏은 신생아는 섭취가 불가능하기에ㅠㅠ 출산하고 병원에서 구매해서 먹일까 했는데 , 출산 한 달전쯤 아기장유래유산균이라 수유 방식에 상관없이 효과적이라고 추천받아 미리 준비해뒀던 식품이에요:) 신생아때부터 유산균 섭취는 필수인건 다들 아실테구! 저도 스마일베베 먹이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유산균이라고 다 같은게 아니라구해요! .
🔸시중에 판매되는 유산균은 대부분이 모유유래 유산균이라 100% 완모하는 아기들에게만 효과적이라고 😭 스마일배베는 아기 장유래 유산균으로 아기 장까지 도달하는 확률도 높고 모유수유,분유수유 상관없이 아기들한테 효과적이랍니다 ❣️.
🔸응아 못누는 아기들, 방구 자주끼는 아기들 추천해요! 좋은 유산균을 섭취해주면 장에 가스가 덜 차고 아가들이 장이 편안하다 느낀대요:) 그래서그런지 유산균 못챙겨 먹인날은 화니 폭풍 방구;;;.
.
📌📌📌출산 전부터 준비하세요!
📌아기 장유래 유산균
📌모유수유, 분유수유 모두 효과적
📌분리 및 열탕 소독, 소독기 소독 가능한 위생적인 드롭퍼
📌영아산통치료!! .
.
#신생아유산균추천

#스마일베베 #2차공구오픈☑️일정이 자꾸 미뤄져서 기다리셨죠 😭 분유수유,모유수유 아기에게 모두 효과적인 장유래유산균 2차 공구 오픈했어요 🍼🍼 신생아~4세까지 모두 섭취가능해요:) 영아산통 치료에도 효과적인 유산균이랍니다!. . 💛화니유산균💛OPEN!! #신생아유산균 #장유래유산균 #영아산통치료 #스마일베베짜잔! 화니가 신생아때부터 쭉 먹어오던 유산균 스마일베베 오픈했어요 😊 워니는 락토핏베베 꾸준히 먹고있지만 락토핏은 신생아는 섭취가 불가능하기에ㅠㅠ 출산하고 병원에서 구매해서 먹일까 했는데 , 출산 한 달전쯤 아기장유래유산균이라 수유 방식에 상관없이 효과적이라고 추천받아 미리 준비해뒀던 식품이에요:) 신생아때부터 유산균 섭취는 필수인건 다들 아실테구! 저도 스마일베베 먹이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유산균이라고 다 같은게 아니라구해요! . 🔸시중에 판매되는 유산균은 대부분이 모유유래 유산균이라 100% 완모하는 아기들에게만 효과적이라고 😭 스마일배베는 아기 장유래 유산균으로 아기 장까지 도달하는 확률도 높고 모유수유,분유수유 상관없이 아기들한테 효과적이랍니다 ❣️. 🔸응아 못누는 아기들, 방구 자주끼는 아기들 추천해요! 좋은 유산균을 섭취해주면 장에 가스가 덜 차고 아가들이 장이 편안하다 느낀대요:) 그래서그런지 유산균 못챙겨 먹인날은 화니 폭풍 방구;;;. . 📌📌📌출산 전부터 준비하세요! 📌아기 장유래 유산균 📌모유수유, 분유수유 모두 효과적 📌분리 및 열탕 소독, 소독기 소독 가능한 위생적인 드롭퍼 📌영아산통치료!! . . #신생아유산균추천

◐ 제품: 키즈 버블 클렌징 워터 280ml 1개 or키즈 팔레트 1개
.
.
.
📷 올려주신 후기는 리그램 등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리뷰는 두달 이상 전체공개 꼭 유지!!
(지켜주시지 않는 분들은 블랙리스트로 등록되어 추후 체험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습니다)
성의 있고 예쁜 리뷰 작성해 주실 수 있는 분들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 제품: 키즈 버블 클렌징 워터 280ml 1개 or키즈 팔레트 1개 . . . 📷 올려주신 후기는 리그램 등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리뷰는 두달 이상 전체공개 꼭 유지!! (지켜주시지 않는 분들은 블랙리스트로 등록되어 추후 체험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습니다) 성의 있고 예쁜 리뷰 작성해 주실 수 있는 분들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𖤐 .
.
청소하다 발관리 🤭
세상 보들보들 👣
.
.
.
#풋케어#발팩#뷰티팁

𖤐 . . 청소하다 발관리 🤭 세상 보들보들 👣 . . . #풋케어 #발팩 #뷰티팁

ෆ̈
은똥이 뉴템 뽀로로 스피드 글라이더🏎
간식을 많이 먹어서 배가👀
재밌는지 궁디가 들썩이는데 몸이 무거운 은똥이🤣
-
-
#은재그램 #오태쥬니어 #아기장난감 #뽀로로 #뽀로로장난감
#뽀로로스피드글라이더 #아빠가더좋아하는느낌

ෆ̈ 은똥이 뉴템 뽀로로 스피드 글라이더🏎 간식을 많이 먹어서 배가👀 재밌는지 궁디가 들썩이는데 몸이 무거운 은똥이🤣 - - #은재그램 #오태쥬니어 #아기장난감 #뽀로로 #뽀로로장난감 #뽀로로스피드글라이더 #아빠가더좋아하는느낌

오픈시간부터 대기해서 똑딱(?)접수했는데도 점심시간에 애들보냄😬😤
어젯밤 입에 뭐가 있는거 같다길래 (증상은없었음)수족구 구내염이 하도 난리라 3시간 대기하며 진료봤는데 아닌걸로🤣
휴...다행이다 진짜 다행..🌈
.
.
.
#엄마는치과도못가고
#시우랑약속한빵사고
#엄마의설레발
#천만다행
#아프지말자
#육아일기

오픈시간부터 대기해서 똑딱(?)접수했는데도 점심시간에 애들보냄😬😤 어젯밤 입에 뭐가 있는거 같다길래 (증상은없었음)수족구 구내염이 하도 난리라 3시간 대기하며 진료봤는데 아닌걸로🤣 휴...다행이다 진짜 다행..🌈 . . . #엄마는치과도못가고 #시우랑약속한빵사고 #엄마의설레발 #천만다행 #아프지말자 #육아일기

엄마 당충전하러간건데 본인들이 당충전하시는😆
.
.
#마카롱#아이스티#당충전#더치커피#하원후
#989days_394days

엄마 당충전하러간건데 본인들이 당충전하시는😆 . . #마카롱 #아이스티 #당충전 #더치커피 #하원후 #989days_394days

⠀⠀⠀⠀⠀⠀⠀⠀⠀⠀⠀⠀⠀⠀⠀⠀
입원전날(이때까지만 해도 챠니가 이렇게 아플줄은 꿈에도 상상못한..😭) ⠀⠀⠀⠀⠀⠀⠀⠀⠀⠀⠀⠀⠀⠀⠀⠀
⠀⠀⠀⠀⠀⠀⠀⠀⠀⠀⠀⠀⠀⠀⠀⠀
챠니 팔 접히는 부분에 아토피 비슷하게 생겨서 자꾸 긁고 피나고 딱지가 생기지 뭐예요.
진짜 아토피가 될까봐 목욕할때 촉촉하라고 입욕오일 들였어요.
미하이스35는 아토피케어로 유명하더라구요!
항상 챠니에게 놀거리를 제공해주고 저는 옆에서 샤워하거든용ㅋ
저렇게 물에 풀어주니 우유색으로 변하는 신기한 입욕오일👍
챠니도 엄청 좋아했어요!
기름지지도 않고 산뜻하고 촉촉한 느낌~~
향기도 너무 좋아요💕
재구매각입니다!
다른 라인도 써보고 싶네용
#미하이스35 #mihys35 #아기로션 #아기크림 #베이비오일 #3in1밀크오일 #육아용품 #육아템추천 #육아는장비빨 #육아템공유
@mihys35

⠀⠀⠀⠀⠀⠀⠀⠀⠀⠀⠀⠀⠀⠀⠀⠀ 입원전날(이때까지만 해도 챠니가 이렇게 아플줄은 꿈에도 상상못한..😭) ⠀⠀⠀⠀⠀⠀⠀⠀⠀⠀⠀⠀⠀⠀⠀⠀ ⠀⠀⠀⠀⠀⠀⠀⠀⠀⠀⠀⠀⠀⠀⠀⠀ 챠니 팔 접히는 부분에 아토피 비슷하게 생겨서 자꾸 긁고 피나고 딱지가 생기지 뭐예요. 진짜 아토피가 될까봐 목욕할때 촉촉하라고 입욕오일 들였어요. 미하이스35는 아토피케어로 유명하더라구요! 항상 챠니에게 놀거리를 제공해주고 저는 옆에서 샤워하거든용ㅋ 저렇게 물에 풀어주니 우유색으로 변하는 신기한 입욕오일👍 챠니도 엄청 좋아했어요! 기름지지도 않고 산뜻하고 촉촉한 느낌~~ 향기도 너무 좋아요💕 재구매각입니다! 다른 라인도 써보고 싶네용 #미하이스35 #mihys35 #아기로션 #아기크림 #베이비오일 #3in1밀크오일 #육아용품 #육아템추천 #육아는장비빨 #육아템공유 @mihys35

해질녘 하늘 너무 이쁘다!
영화나 만화에 나올법한 하늘색인데.. 퇴근길에 이리 이쁜 하늘과 함께
가다니 기분이 조으다🥰
얼른 집에가서 쉬면서 힐링을 해야지❗️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고 내일 향해!!

해질녘 하늘 너무 이쁘다! 영화나 만화에 나올법한 하늘색인데.. 퇴근길에 이리 이쁜 하늘과 함께 가다니 기분이 조으다🥰 얼른 집에가서 쉬면서 힐링을 해야지❗️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고 내일 향해!!

⠀
정우오빠야 워니이모야 덕에
뿡이의 목욕시간이 더 즐거워졌다 ♥𓈒𓏸
⠀
#마이리틀타이거

⠀ 정우오빠야 워니이모야 덕에 뿡이의 목욕시간이 더 즐거워졌다 ♥𓈒𓏸 ⠀ #마이리틀타이거

#yiyimom추천
#더굿비타민 을 6개월 넘게 먹다보니 실증난 #우리집상전 1호
꾸준히 인기 좋은 #radiance 비타민들로 다시 주문했는데,
#제발잘먹어주길 🙏🏻
-
#이것말고더있는건안비밀 🙃
#멀고먼엄마의길
#등원준비

#yiyimom추천 #더굿비타민 을 6개월 넘게 먹다보니 실증난 #우리집상전 1호 꾸준히 인기 좋은 #radiance 비타민들로 다시 주문했는데, #제발잘먹어주길 🙏🏻 - #이것말고더있는건안비밀 🙃 #멀고먼엄마의길 #등원준비